라부안 바조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

출처 : https://www.freepik.com/premium-photo/beautiful-view-island-with-mountain-blue-sea-sunset_5031560.htm#page=1&query=labuan%20bajo&position=3

인도네시아 플로레스 섬과 코모도 국립 공원으로의 여행은 지난 시즌 가장 좋아하는 여행 중 하나였습니다. 자연은 너무나 아름답 기 때문에 소리를 지르고 아름다운 일몰과 일출을보고 만타, 돌고래, 거북이와 함께 스노클링을하고 야생 환경에서 코모도 드래곤을보고 일몰 내내 맹그로브 섬을 날아 다니는 수만 마리의 박쥐를 축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분홍색 모래에도 불구하고 배에서 뛰어 내리는 가장 멋진 해변에서 수영하는 것과 합동합니다. 그것은 집합 적으로 당신의 여행을 잊을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코모도 국립 공원에 도착하는 방법, 무엇을해야하는지 알아 보는 방법, 이상적인 보트 여행을 선택하는 방법? 우리의 훌륭한 경험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도착하는 시간에 관계없이 날씨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11 월부터 1 월 초, 6 월, 7 월까지 여행 시즌에 보라고 조언하지 않습니다. 숙박 가격이 가장 높고 나머지 기간보다 훨씬 많은 관광객이 있습니다. 우리는 2 월에 저렴한 비용, 개별 보트 오두막, 여러 해안에서의 개인적인 시간 등과 같은 개선 사항에 감사했습니다.

코모도 섬에 들어가는 방법

코모도 국립 공원은 인도네시아에 있으며 플로레스 섬의 라부안 바조에서 보트로 가장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거의 3 개월을 보냈던 발리에서 왔는데, “발리에서 코모도 섬에 접근하는 방법?”이라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덴파사 르에서 작은 공항 인 라부안 바조까지가는 항공편 두 개 중 하나만 타면됩니다. 버스 정류장처럼 보이며 국내선 비행기는 더 큰 버스 (윙스 에어가 장착 된 프로펠러 비행기)처럼 큽니다. 그러나 더 큰 것은 날 수 있습니다 (Garuda). 비행기 표는 7kg의 기내 가방을 사용하여 덴파사 르에서 1 인당 왕복 2 천 IDR 정도입니다 (예, 그들은 평가했고, 예, Hynek은 12 파운드를 가졌습니다. 그는 카메라 만 있고 웃으며 그를 보냈습니다). 라부안 바조를 통해 여러 지역 운영자의 보트 여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모도 국립 공원으로 인해 온다면 1 주일이면 충분할 것입니다. 플로레스 섬의 화산, 호수 및 기타 독특한 위치를 관찰해야합니까? 거리의 상태가 좋지 않고 플로레스의 다른 지역에서 스쿠터를 타고 돌아 오는 데는 휴식없이 약 30 시간이 걸립니다.

라부안 바조의 거주지

라부안 바조에서 우리는 Luwansa Beach Resort에 머물 렀습니다. 우리는 IDR 487,000을 보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하며 편안한 객실은 결국 기능하는 샤워 시설, 환상적인 직원, 무료 픽업 서비스 및 코모도 섬 선박 여행을 만드는 동안 가방을 무료로 보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부안 바조 최고의 맛집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침 식사로 Bajo 베이커리의 지붕과 저녁 식사로 Bajo Taco였습니다. 최고의 카페 (훌륭한 Wi-Fi)는 바로 위에 훌륭한 Artomoro Restaurant and Grill이있는 Cafe In Strike Coffee 매장입니다. 좋았지 만 조금 더 비싸는 것은 Happy Banana였습니다. 내부는 훌륭하지만 Molas Cafe의 환상적인 음식은 아닙니다. 근처 와룽에서 드시고 싶다면 와룽 마마의 맛있는 식사를 추천 해드립니다.

라부안 바조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